<사진제공=위드이노베이션>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위드이노베이션의 호텔타임은 11일 종합숙박O2O의 초석을 마련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위드이노베이션에 따르면 숙소 카테고리 세분화와 제휴점 검색 강화, 캘린더 개선 등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번 개편으로 호텔타임은 검색 및 예약이 가능한 숙박 데이터를 부티크호텔, 펜션으로 확장했다. 기존 호텔 및 리조트 1200여곳에 더해, 부티크호텔 300곳, 펜션 2,500곳이 확보돼 총 4,000개 이상의 숙박제휴점을 확보했다. 

메인 화면 상단에는 호텔, 부티크(호텔), 펜션 카테고리가 신설돼 사용자는 원하는 유형의 숙박시설을 손쉽게 찾도록 했다.

아울러 검색 기능도 개선됐다. 기존에는 판매 가능한 객실 보유 숙소만 검색 가능했지만, 만실이 된 숙박시설도 노출된다. 직접 예약할 수 없어도 풍부한 숙박 정보 획득이 가능하다. 

또 숙소 상세페이지에서 체크인∙체크아웃 날짜를 설정하는 캘린더를 클릭하면, '오늘'부터 숙박 가능한 날짜가 굵게 강조, 표시된다. 

문지형 커뮤니케이션 이사는 “호텔타임은 당일 남은 객실만 판매하던 타임커머스 채널에서 시작해 호텔 사전예약, 리조트와 펜션, 부띠끄까지 제휴숙박시설 확장, 카테고리 세분화 등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며 “올 연말 등장할 '종합숙박O2O' 채널 출시를 위한 중대한 초석 작업”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호텔타임은 대림그룹의 호텔브랜드 ‘글래드’ 기획전을 실시한다. 

호텔타임 이벤트 페이지에서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호텔 여의도, 메종글래드 제주 등 3종의 프리미엄 바우처(각 1만원 할인권)가 지급된다. 바우처는 오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해당 호텔 결제 시 즉시 할인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