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프리미엄 에코 사이언스 화장품 ‘아꼬제’는 피부 보습 관리를 위한 ‘아꼬제 하이드레이팅 아쿠아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27일 아꼬제에 따르면 하이드레이팅 아쿠아 3종은 토너·로션·젤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제주에서 재배된 흑무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을 제공하고 당김없이 오래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제주산 흑무는 겉이 특이하게 검정색을 띄고 하얀 속살을 가진 제주 특산작물이다. 수분과 섬유소, 무기질, 비타민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아꼬제 하이드레이팅 아쿠아 토너’는 수분 공급과 함께 수렴효과를 제공, 세안 후 피부를 상쾌하게 정돈해준다. 

‘아꼬제 하이드레이팅 아쿠아 로션’은 끈적임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우유빛 텍스처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수분 보호막으로 피부 건조를 막아준다.

‘아꼬제 하이드레이팅 아쿠아 젤크림’은 보습개선 수분크림이다. 피부결을 유연하게 만들고 모공을 꽉 잡아주는 청량감있는 수분젤 텍스처로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아꼬제는 하이드레이팅 아쿠아 3종 출시 기념으로 31일까지 하이드레이팅 아쿠아 토너를 구매하면 하이드레이팅 아쿠아 로션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