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서정근 기자]한빛소프트가 '오디션 잉글리시'에 이어 멀티미디어 교육사업의 두번째 제품인 ‘씽크매스’를 새학기에 맞춰 선보일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씽크매스는 자기주도적 공부법으로 중도포기 없이 교과과정을 완성해주는 차별화된 PC·모바일 초등수학 교육 프로그램이다.

수학은 아이들이 쉽게 흥미를 잃고 포기하는 과목이다. 하지만 수학 기초 없이는 과학 공부까지 지장을 받게 된다. 이에 한빛소프트는 고액과외를 하지 않고도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수학에 재미를 느끼며 초등 과정을 완성할 수 있게 해주는 수학교육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

씽크매스는 ㈜아이와(대표 정덕수)가 개발하고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할 예정인 초등 교과과정 수학 교육 프로그램이다. 단순 문제풀이 요령을 주입하는 방식을 넘어 스스로 사고하며 재미있게 개념원리를 깨우치도록 이끌어주는 게 특징이다. 1~6학년 과정을 학년, 영역, 유형별로 나눠 25단계 사고 훈련을 제공하며, 아이의 부족한 영역을 개인 맞춤으로 완벽하게 이해시켜준다.

▲수와 연산 ▲도형 ▲규칙성 ▲측정 ▲확률과 통계로 구성된 5개의 단원별로 호감 가는 캐릭터들이 선생님으로 등장해 엄마가 가르쳐주듯 친절하게, 창의적으로 개념을 알려준다. 애니메이션, 노래 등 다양한 흥미요소들이 개념 이해에 활용 돼 아이들의 집중도를 높인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