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라이 온천장 <사진제공=모두투어>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무더웠던 여름의 열기는 잊혀지고 쌀쌀한 가을 공기가 코를 스치는 계절이 찾아와 따뜻한 온천이 생각나는 계절이다. 청명한 가을 하늘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다면, 여행하기 좋은 기온과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의 천국, 대륙을 품은 문화와 역사까지 모두 체험 가능한 대만은 어떨까?

(주)모두투어네트워크는 부산상품부 대만팀에서 올해 뜨거웠던 대만에 대한 여행객들의 사랑의 열기를 이어갈 대만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방송을 통해 소개되었던 인기 맛집과 관광지, 그리고 차가운 바람을 잊게 만들어 줄 온천장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상품으로, 상품명은 온천의 ‘온’자와 방송 중을 뜻하는 에어의 합성어인, 온에어 타이완(溫 Air Taiwan)’이다.

온에어 타이완 상품은 국적기를 비롯해, 부산에서 취항하는 모든 항공기를 이용하며, 대만의 대표 관광지는 물론 유명 방송을 통해 방영된 숨겨진 관광지까지 모두 생생하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상품이다.

국립고궁박물원 <사진제공=모두투어>

대륙의 역사를 담은 국립고궁박물관은 세계 4대 박물관을 비롯해 타이베이의 밤과 낮,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랜드마크로 타이베이 전경과 명품 브랜드 쇼핑몰들로 유명한 타이베이101빌딩, 타이베이에서 최고의 역사를 자랑하며 역사적, 예술적 가치로도 인정받는 용산사 대만의 역사와 국민 정서를 이해하기 위해서 반드시 봐야 할 곳으로 손꼽히는 중정기념당 등 대만에 왔다면 반드시 봐야 할 볼거리들을 제공한다.

또한 대만사람들의 삶을 진정하게 알아볼 수 있는, 스린야시장 야시장관광과 다양한 먹거리와 대만의 젊음을 느낄 수 있는, 대만의 명동이라 불리는 시먼딩거리는 상품을 더욱 빛나게 한다.

한편 여독을 푸는 방법 중 따듯한 온천에서 몸을 녹이는 것만큼 효율적인 것은 없을 것이다. 특히, 양명산 국립공원에 위치한 티엔라이 온천장은 산성유황천 수질로 다양한 질병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20여 가지의 테마로 꾸며진 스파시설도 보유하고 있어 단순한 온천을 선호하지 않는 이용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다.

기존 모두투어 부산출발 대만 상품에서 운영되던 온천장보다 높은 급수의 온천장이며, 온천장에서 자유시간도 2시간으로 늘려 진정한 온천 힐링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지우펀 <사진제공=모두투어>

타이베이시에서 북동쪽으로 1시간 정도 떨어진 어둠이 내리는 저녁이 되면, 골목 사이사이로 켜지는 홍등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지우펀은 두말이 필요 없는 관광지다.

가파른 돌계단과 골목길로 대표되는 지우펀은 그 독특한 분위기와 매력을 인정받듯이 세계적인 애니메이션과 드라마 등에서 자주 등장한다.

이 밖에도 자연이 만든 경관을 경험할 수 있는 야류와 화련은 또 다른 모습의 대만을 보여준다.

도심에서 북쪽으로 1시간 정도 떨어진 야류는 파도의 침식으로 생성된 기암괴석이 그 신비한 모습으로 관광객들을 반기며, 대리석과 화강암의 산이 강에 의해 만들어진 19km의 장관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입을 다물지 못하게 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여행의 백미인 식도락을 위해 준비했다.

10가지 이상의 재료와 색다른 육수로 무제한 제공되는 마라훠꿔 특식은, 대만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이다.

특히 무제한 이용이 가능한 생맥주와 음료 그리고 고급 아이스크림은 고객의 만족만을 생각한 모두투어의 배려다.

다양한 종류의 딤섬과 볶음밥, 탕 그리고 디저트까지 제대로 한 상 대접을 받은 느낌까지 들게 하는 금품딤섬 특식, 현지에서 먹어야 할 다양한 현지식들로 고객의 미각까지 만족도 놓치지 않았다.

모두투어 부산 대만상품 담당자는 “동계시즌에 온천의 수요가 높아지고, 최근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서 대만의 맛집과 관광지 등 방송이 늘어나며, 패키지 안에서도 보다 다양한 니즈가 발생했다. 이런 고객들의 요구를 상품에 적용했다”고 말했다.

또 “기존 상품보다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써 상품의 질을 높이고 금액은 보다 합리적으로 제시해 고객들 만족감을 극대화하도록 최선을 다했다”며 상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본 온에어 타이완 상품은 다음달 1일부터 5개월 동안만 운영되며, 보다 자세한 상품 문의는 모두투어 홈페이지와 상담전화로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