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롯데마트(대표 김종인)는 12월 7일까지 송파점, 수지점 등 전국 63개 문화센터에서 겨울학기 강좌 수강 신청을 받는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겨울학기 강좌는 점포별로 약 350~450개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마트는 기획 테마 특강, 크리스마스·연말 가족 체험 프로그램 등 여러 강좌를 준비해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시즌 및 연말 연시를 맞아 ‘쿠키 만들기’ 및 ‘생크림 케이크 만들기’, 전문 셰프가 진행하는 ‘프랑스 음식 클래스’ 등 가족과 함께 만들 수 있는 쿠킹 클래스 강좌들을 준비했다. 연말 시즌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인형극, 체험 놀이 등 여러 공연과 이벤트를 준비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곧 다가올 김장 시즌을 맞아 ‘종가집과 함께 하는 김치 패밀리 대축제’, ‘김치 명장의 김장 담그기’ 등 김장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다양한 강좌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여성가족부와 함께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해 배우고 준비해야 하는 것을 알려주는 ‘대한민국 부모학교, 좋은 부모, 행복한 아이’특강도 구로점 외 16개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서울 및 수도권 점포에 한해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의 학습향상을 위한 ‘에듀 멘토 클래스’강연을 다음달 11일과 26일 서울 영등포 롯데 리테일 아카데미에서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이번 겨울학기 정규 강좌를 신청하는 수강생들에게 선착순 300명까지 초이스엘 각티슈, 맛술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에게는 정규강좌에 한해 1만원 선착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화센터 수강을 원할 경우 롯데마트 문화센터 인터넷 홈페이지나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전국 63개점 문화센터에서도 오프라인으로 수강신청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