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푸드 앤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가로수길 콘셉트스토어를 ‘헬로 할로퀸' 콘셉트로 새단장하고 이달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스킨푸드는 할로윈데이 시즌에 맞춰 신사동 가로수길 콘셉트스토어를 오싹한 할로윈 분위기로 연출했다. 특히 ‘헬로 할로퀸(HELLO HALLO QUEEN)’을 주제로 할로윈을 상징하는 유령과 해골, 박쥐, 호박 등 여러 소품을 활용해 콘셉트스토어 내부는 물론 1층 외부 미니버스와 3층 시티팜까지 할로윈 유령이 나타날 것 같은 공간으로 꾸몄다.

이달 말까지 행사 기간 스킨푸드는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 라인’ 세럼·크림·나이트 크림 3종과 ‘소이 뉴트리 파운데이션’, ‘미네랄 래쉬라이너 로스팅’, ‘미네랄 슈가 블렌드 아이즈’, ‘슈가 스틱 컨투어링’, 틴트 라인 전 제품 등 할로윈 기초 및 메이크업 제품들을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2층 카페에서는 할로윈 시즌 한정 메뉴로 해골 모양의 멜팅 마쉬멜로우를 올린 ‘멜팅 할로퀸 초코라떼’와 ‘멜팅 할로퀸 아메리카노’를 판매한다. 

1층 매장에서 할로윈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뒤 영수증을 제시하면 할로윈 시즌 메뉴를 30% 할인해준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할로윈데이 시즌을 맞아 스킨푸드 콘셉트스토어에서 할로윈 분위기를 느끼도록 꾸몄다”며 “이번 헬로 할로퀸 이벤트가 스킨푸드 콘셉트스토어를 방문한 모든 분들에게 잊지 못할 할로윈데이로 기억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