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21일부터 23일까지 디자이너 편집숍 ‘에이랜드’와 함께 ‘캠핑 인 더 시티’를 테마로 '신진 디자이너 대전'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참여 브랜드는 ‘칩먼데이(Cheap Monday)’,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 ‘하이브로우(HIBROW)’ 등이 대표적이다. 유니크한 매력과 개성이 돋보이는 40여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함께 한다. 할인 혜택은 최대 80%다.

스웨덴 의류 브랜드 ‘칩먼데이(Cheap Monday)’는 혁신적인 시도와 과감한 이미지, 낮은 가격이지만 콘셉츄얼한 컬렉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이번 행사 기간 저렴한 가격에 유니섹스 패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또한 디자이너 고태용의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은 시즌마다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에서도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젊은 남성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타임스퀘어는 기대하고 있다. 

한편 배우 이천희가 론칭한 ‘하이브로우(HIBROW)’와 경량 캠핑 체어로 유명한 ‘헬리녹스(Helinox)’, ‘폴러스터프(Poler Stuff)’ 등 캠핑 용품 관련 브랜드도 동참해 가을 맞이 야외 나들이족에게 알뜰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