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가 22일 CJ오쇼핑에서 새롭게 선보인 학생용 공부 의자 ‘T25’를 특별 할인 판매한다.

[이뉴스투데이 최형호 기자] 시디즈가 22일 CJ오쇼핑에서 새롭게 선보인 학생용 공부 의자 ‘T25’를 특별 할인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시디즈에 따르면 ‘T25’는 자체 개발한 체중 감응형 틸트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의 체중에 맞게 자동으로 틸팅 강도를 조절해 주는 기능성 의자다.

체형 변화에 따라 등받이와 좌판이 젖혀지는 각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체격이 달라져도 별도 기능 조절 없이 몸에 꼭 맞는 탄성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CJ오쇼핑 특별 방송은 22일 쇼호스트 유난희와 방송인 홍석천이 진행하는 리빙쇼 ‘라메종’을 통해 오전 9시 2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시디즈 ‘T25’ 의자에 등판 커버가 포함된 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시디즈 관계자는 “시디즈 ‘T25’는 바른 자세 유도 및 편안한 착석감은 물론 체중에 맞게 자동으로 틸팅 강도를 조절해 주기 때문에 장시간 고정된 자세로 앉아 집중해야 하는 성장기 자녀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에게도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며 “홈쇼핑 최초 런칭을 기념해 ‘T25’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한 좋은 기회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