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최근 제약회사를 중심으로 피부 재생 화장품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피부 재생을 통해 노화된 피부 회복을 돕고, 피부 본연의 힘을 살려줘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국내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 뷰티 브랜드들도 재생크림을 출시하면서, 재생크림의 열풍은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제공 = 청호나이스 뷰티>

100년 전통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 ‘빠이요(PAYOT)’가 프랑스에서 사랑받고 있는 재생크림  ‘시카 엑스퍼트(CICA EXPERT)’크림을 출시할 예정이다.

‘시카 엑스퍼트’ 크림은 빠른 피부 회복과 진정효과를 가져 ‘빠이요’의 본고장인 프랑스 현지에서도 사랑받고있는 재생크림이다. 특히, 프랑스 화장품 쇼핑의 필수 코스로 불리는 ‘몽쥬약국’에서도 인기 재생 크림으로 꼽히는 아이템으로 현지 구입 후 사용해본 이들의 입소문을 타며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여드름으로 인한 흉터, 시술 후 자극 등, 피부재생과 치유효과가 뛰어난 ‘시카 엑스퍼트’크림은 세포성장인자와 센탈라 성분(병풀 추출물)으로 피부에 진정과 치유 효과와 외부 자극에 손상된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준다. 또한,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보습감을 선사하며, 인공 향료와 파라벤이 첨가되지 않아 피부과 시술 후에도 자극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국내 ‘빠이요’ 정식 수입 기업인 청호나이스뷰티 관계자에 따르면 “날이 차가워질수록 피부 속 수분과 단백질 함유량이 줄어들어 피부 재생이 더뎌져 회복을 돕는 재생크림이 꼭 필요한 때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시카 엑스퍼트 크림은 프랑스 현지에서도 인기가 좋은 재생 크림이다. 빠이요만의 기술이 집약된 재생 성분이 피부에 침투하여 빠르고 확실한 재생효과를 느낄 수 있다”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전했다.

100년 전통의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 ‘빠이요’는 청호나이스뷰티에서 국내 정식 수입을 진행하고있으며, 10월 24일  ‘시카 엑스퍼트’크림을 시작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매달 출시할 계획이다.

‘빠이요’의 ‘시카 엑스퍼트(CICA EXPERT)’는 토탈 뷰티 셀렉숍 나이스뷰티몰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롭스 매장과 벨포트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