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코오롱FnC>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가 피트니스 O2O 서비스 ‘TLX PASS’와 함께 스포츠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TLX PASS’는 웹과 모바일을 통해 전국 약 2000여 개의 운동 시설과 고객을 실시간으로

연결시켜주는 플랫폼으로, 고객은 멤버십 가입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피트니스, 필라테스, 요가, 골프, 수영, 복싱 등 약 30 개의 다양한 운동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헤드 영업팀 부승수 팀장은 “헤드는 ‘TLX PASS’와 이번 제휴를 통해 여성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차세대 플랫폼을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헤드의 여성 스포츠웨어 ‘에고’ 라인 전문 매장인 롯데백화점 본점, 잠심절,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전국 10개 매장에서 11월 19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에고 라인 전문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필라테스, 요가, 클라이밍, 크로스핏 등 인기 운동 종목을 최대 4회 이용 가능한 TLX 4PASS 상품권을, 20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최대 8회 이용 가능한 TLX 8PASS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은 TLX PASS를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운동 시설에서 다양한 운동을 체험해보면서 나에게 가장 효과적인 스포츠를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페이지와 헤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