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는 12일부터 17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진행되는 ‘IMTS(International Manufacturing Technology Show) 2016’에 참가하여 자동선반 신제품 2기종 등 총 6기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한화는 12일부터 17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공작기계 전시회 중 하나인‘IMTS(International Manufacturing Technology Show) 2016’에 참가하여 자동선반 신제품 2기종 등 총 6기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IMTS 2016’에는 전 세계 100여 개국 2,000개 업체가 참가하며 ㈜한화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미주, 유럽 등 역량이 우수한 딜러를 확보하고 전시회를 관람하는 잠재고객들에게 주력제품을 적극 알린다는 전략이다.

㈜한화가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자동선반 제품은 XD시리즈(XD12III-H, XD42N, XD38II-H)와 터렛 타입의 STL38H 등 총 6기종이다. 특히, XD42N 모델은 해외 전시회에 최초로 출시되는 자동선반 제품으로 강력 절삭에 최적화되고 고강성을 실현할 수 있도록 성능을 향상시켰다. 국내에서는 지난 4월 제17회 서울국제생산제조기술전(SIMTOS, Seoul International Manufacturing Technology Show 2016)에 출품된 바 있다.

또한, XD12III-H는 기존 XD12II-H의 단점을 보완 개선한 신규 모델로 각각 대형, 소형 자동선반 시장에서 ㈜한화 제품의 기술력을 인정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화는 1977년 공작기계 사업을 시작한 이후로 1983년 국내최초로 자동선반을 개발했다. 현재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CNC 자동선반분야에서 국내시장 점유율 1위를 수성하고 있으며 향후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설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