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코오롱인터스트리>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고 있는 모던 럭셔리 잡화 브랜드 ‘쿠론’이 수중 촬영 포토그래퍼 ‘제나 할러웨이’와 함께 ‘Another Space’를 컨셉으로 16 F/W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제나 할러웨이(Zena Holloway)’는 수중 촬영을 시도한 최초의 여성 포토그래퍼로, 물 속에 비친 빛의 굴절과 생기 넘치는 색채를 활용해 쿠론의 시즌 컨셉인 ‘Another Space’의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아름답게 표현했다.

또 ‘제나 할러웨이’는 ‘내게 물은 캔버스, 빛은 물감’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교하게 연출된 사진을 촬영해 기존 수중 사진의 개념을 확대한 작가로 유명하다.

쿠론의 오영미 디자인 실장은 “‘제나 할러웨이’와의 컬래버리에션과 그녀의 수중 촬영 기법은 쿠론의 시즌 컨셉을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한 최고의 선택이었다”고 밝혔다.

쿠론은 이번 시즌 컨셉인 ‘Another Space’의 신비로움과 몽환적인 분위기, 미래적인 요소들을 주력 상품의 소재와 디자인, 컬러 등에 반영해 미니멀하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외관은 우주선과 우주복에서 느껴지는 디테일을 적용했으며, 몽환적인 컬러와 텍스처를 포인트로 시즌 컨셉을 강조했다.

또, 견고한 소재를 적용해 실용성을 더했다. 한편, 쿠론은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비비안 사센’, ‘알레시오 볼조니’, ‘마이클 푸델카’ 등과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헬로우 원더랜드’ 전시회와 ‘메종드쿠론’ 라이프스타일 페어와 같은 다양한 컬쳐 프로젝트를 통해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 모멘텀을 만들어가고 있다.

또 ‘글림’, ‘쎄스튜디오’와 같은 IT와 결합한 스마트상품 개발 및 모델로 활동 중인 ‘황정음’ 효과에 힘입어 지난 6월과 7월 통상적인 업계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전년 동기간 대비 매출이 130% 이상 증가하는 등 업계 리딩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