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그레고리>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그레고리가 본격 가을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총 10명의 인원을 선발해 미국 캘리포니아로 여행을 보내주는 통 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레고리 어드벤처 트립 - 헬로우 캘리포니아 백패킹 (2ND Gregory Adventure Trip - Hello California Backpacking)’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그레고리와 캘리포니아 관광청이 공동 진행한다.

조건에 부합하는 참가자 10명을 선발해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현지 숙박비 및 식사비 등 여행 경비를 지원하고 캘리포니아의 황홀하고 광활한 자연 경관 속에서 캠핑을 비롯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응모 대상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개인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사람으로,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얻는 다양한 경험을 활용해 그레고리 브랜드와 캘리포니아를 개인 SNS를 통해 널리 알릴 수 있어야 한다.

지원 희망자는 간단한 자기 소개와 함께 그레고리 브랜드 및 캘리포니아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자신만의 홍보 방법을 프레젠테이션 파일 10장 내외로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 시 본인이 운영 중인 블로그 및 SNS 주소는 반드시 기입해야 한다.

지원기간은 오는 10월 2일 일요일까지이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 후 10월 5일 수요일 그레고리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 역시 그레고리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선발된 10명의 참가자는 오는 10월 28일 금요일부터 11월 3일 목요일까지 5박 7일 간,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 대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여행을 떠나게 된다.

말리부 비치(Malibu’s Beaches), 조슈아트리 국립공원(Joshua Tree National Park) 등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굵직한 명소들을 포함해 로스앤젤레스와 샌디에이고, 팜스프링스 일대를 두루 탐방하며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하게 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그레고리 만의 브랜드 감성을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그레고리가 탄생한 캘리포니아를 배경으로 한 이번 프로모션을 특별히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선발된 10명의 참가자들이 캠핑을 하게 될 조슈아트리 국립공원은 캘리포니아 7대 국립공원으로 꼽히는 명소로, 대부분이 사막으로 이루어져 있어 난초의 일종인 조슈아트리를 비롯한 사막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식물을 관찰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