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AJ렌터카>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AJ렌터카(사장 윤규선)는 추석연휴와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내륙 지점에서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 추석이 주말을 끼고 있어 연차 등을 활용하면 짧게는 5일에서 최대 9일까지 쉴 수 있는 만큼 국내 여행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 기존 프로모션 대비 기간과 차종을 모두 확대한 대대적인 가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AJ렌터카의 이번 프로모션은 소형을 제외한 모든 차종 이용고객에 해당되며, 48시간 이상 대여 시 누구나 할인 받을 수 있다.

중형, 승합, SUV 차종은 60%, 고급 차종은 70% 할인되며, 다음달 3일(픽업일 기준)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된다.

할인율 적용 시, 중형(K5), 고급(그랜저), 승합(스타렉스)차량 각각 하루 6만원대, 7만원대, 8만원대다. 또, KTX, 항공, 고속버스 등 당일 대중교통 티켓 지참 시 현장에서 추가로 3000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

AJ렌터카는 상기 프로모션으로 이용한 고객이 올해 안에 내륙지점에 재 방문해 48시간 이상 대여 시, 차종에 관계없이 하루 대여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예를 들어 이번 달에 60% 할인받고 K5차량을 48시간 이용한 고객이 연말에 쏘렌토를 48시간 이용 시, 하루(24시간) 대여요금이 무료제공 돼 남은 기간에 대한 대여료만 부담하면 되는 것.

이종민 AJ렌터카 영업기획팀장은 "추석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거나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기간, 할인율 등을 확대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엔 재방문고객을 위한 파격 프로모션도 마련했으니, 알뜰하고 즐거운 여행 다녀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