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레스포색>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레스포색이 2016 FW 에센셜 컬렉션과 피넛츠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이하 한림예고) 재학생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뉴욕 아이코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의 화보 촬영 당일 한림예고 학생들은 브랜드의 신제품을 활용한 스쿨룩, 데님룩 등을 선보이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교복을 입고 촬영한 한림예고 화보 속 FW 에센셜 컬렉션은 기존보다 한 층 가볍고 스타일리시해진 것이 특징이다.

도트패턴, 핑크, 그레이, 네이비 등 톤 다운된 솔리드 컬러들이 강화돼 소녀들의 신학기 가방 스타일링을 빛냈다. 스누피 디자인의 피넛츠 컬렉션 화보는 귀여운 바이브와 장난기 가득한 스누피가 어우러지며 10대 여고생들의 소녀 감성을 자극했다.

레스포색 관계자는 “지난 시즌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한림예고 학생들과 다시 한 번 화보촬영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컬렉션은 캐주얼, 스쿨룩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리며, 크로스백뿐 아니라 백팩, 토트백, 위켄더백 등 용도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림예고 학생들이 참여한 레스포색 화보 및 ‘에센셜 컬렉션(Essential Collection)’과 ‘피넛츠 컬렉션(Peanuts Collection)’은 전국 레스포색 매장, 레스포색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한림예고는 대중문화 예술인을 육성하기 위해 설립된 대표 연예예술고등학교로 트와이스 쯔위, 다현, 위너 송민호, 비투비 육성재, 에프엑스 크리스탈 등 많은 연예계 신예를 배출한 바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