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비이지이>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제미앤에프의 국내 가방브랜드 BE_GE(비이지이)가 2016 F/W 첫 시즌상품으로 ‘클라우디아 플랩백(Claudia Flap bag)’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방송을 통해 첫 공개될 클라우디아 플랩백(Claudia Flap bag)은 미니멀한 형태와 페미닌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스티어하이드 소가죽을 사용하여 견고하고 내구성이 좋으며, 엠보 작업을 하여 스크래치에 강한 장점이 있다. 또한, 투톤 염색기법으로 깊이 있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로즈마리그레이 (ROSEMARY GREY), 피오니 (PEONY), 우드베이지 (WOOD BEIGE) 등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크로스 끈을 포함하여 총 750g을 넘지 않아 가볍고, 부드러운 실루엣으로 그립감이 우수하다. 또한 비이지이 가방의 가장 큰 인기 요인 중 하나인 다양한 수납공간은 사용자의 실용성도 만족시켜 주고 있다.

앞서 공개된 BE_GE(비이지이)의 화보속의 새로운 뮤즈 소이현은 우아함과 단아함이 매력적인 모습으로 클라우디아 플랩백을 표현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에서 밝고 따뜻한 성품을 지닌 ‘강지유’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이현은 개인 SNS에 “날씨 좋은 월요일~나는… 세트….ㅋㅋ”라는 글과 청바지에 화이트셔츠, 그리고 비이지이의 플랩백 핑크컬러 제품을 매칭한 이미지를 올렸다.

CJ홈쇼핑을 통해 9월 1일, 쇼호스트 김민향과 정윤기 스타일리스트를 통해 밤 10시40분부터 60분간 방송 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