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아놀드파마>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DIR에서 전개하는 아놀드파마가 2016 F/W 시즌 컬렉션 테마인 ‘WITH ADD’라인의 비주얼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의 이번 비주얼은 ‘함께’라는 의미의 ‘WITH’와 ‘더한다’라는 의미의 ‘ADD’를 모티브로 구성, 아놀드파마 본연의 골프 스토리에 함께하는 스포츠 라이프 골프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아놀드파마의 ‘WITH ADD’ 비주얼은 밝고 화사한 톤과 플러스(+) 패턴의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FALL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특히 3D 느낌의 플러스(+) 패턴과 캐주얼 그래픽 패턴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 고품격 골프웨어 브랜드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아놀드파마는 비주얼 공개와 함께 추석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아놀드파마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휴대성이 편리한 블랙 컬러의 토트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아놀드파마 관계자는 “2016 FALL 시즌 새로운 비주얼을 통해 밝고 따뜻하며 고급스러운 골프 감성을 담은 캐주얼룩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