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닥터마틴>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영국 패션브랜드 닥터마틴(Dr.Martens)이 2016 DM’s LITE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정교한 기술력과 견고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많은 매니아층을 지닌 닥터마틴은 내구성과 디자인 감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초 경량 소재의 접목을 통해 1960년 오리지널 시리즈 이후 가장 획기적인 변화라고 할 수 있는 DM’s LITE를 탄생시켰다.

5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 온 닥터마틴의 대표 아이템 ‘1460’에서 영감을 받아 재탄생된 8홀부츠 ‘뉴턴(NEWTON)’과 1461’을 재해석한 3홀슈즈 ‘카벤디쉬(CAVENDISH)’, 그리고 남녀노소 계절에 구애 받지 않는 인기 아이템 테슬로퍼 ‘아드리안’은 ‘에디슨(EDISON)’이라는 새로운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닥터마틴의 상징적인 옐로 스티치, 그루브드 아웃솔, 실루엣은 유지하면서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개발된 경량소재의 ‘파일론 EVA’ 미드솔을 사용하여 기존 제품의 무게를 1/3 가량(670g → 430g) 줄여 가볍게 출시되었다. 또한 메모리폼 소재의 인솔을 사용하여 더욱 스포티하고 편안한 감을 극대화시켰다.

이번 컬렉션은 블랙, 체리 레드 두 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닥터마틴의 2016 DM’s LITE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닥터마틴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닥터마틴은 DM’s LITE 출시를 기념하여 1일부터 10일까지 DM’s LITE 제품 구매 고객에게 마샬 앰프를 증정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