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 캡쳐>

[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가수 겸 배우 미쓰에이 수지가 눈길을 사로잡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17일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에서는 수지와 김우빈의 애틋한 모습이 그려졌다. 김우빈은 임주은에게 접근하던 중 임주환 등에 업혀있는 수지를 마주하게 된 것.

수지는 임주환 등에서 내려와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고, 그때 김우빈의 벨소리가 울렸다. 수지는 그동안 김우빈에게 연락을 피한 이유를 물었고 김우빈은 수지를 외면하게 된다.

특히 이날 수지는 센슈얼한 주얼리로 완성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핑크 컬러의 리본 블라우스에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를 매치한 페미닌룩에 꽃을 형상화한 디자인의 귀걸이를 매치해 센슈얼한 포인트를 더한 것.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에 더해진 주얼리는 수지의 우아한 미모와 분위기를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수지의 센슈얼한 페미닌룩을 완성해준 플라워 주얼리는 독특한 투각 디자인의 귀걸이로 움직일 때마다 자연스럽게 흔들려 묘한 시선을 이끄는 아이템. 수지처럼 레이스 원피스 스타일링에 매치한다면 센슈얼한 느낌을 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또 심플한 스타일링에 매치한다면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수지, 눈길을 사로잡는 미모와 주얼리”, “수지, 센슈얼한 미모를 돋보이게 한 주얼리 스타일링”, “수지, 주얼리랑 미모가 동시에 빛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함부로 애틋하게>는 매주 수, 목요일 KBS 2TV에서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