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르꼬끄 스포르티브>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여성들의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지켜주기 위한 기능성 브라탑 라인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시즌 르꼬끄의 우먼스 트레이닝 라인은 운동의 종류별· 강도별로 적합한 디자인과 기술력을 도입하여 출시됐다. 특히 어떤 종류의 운동에도 가슴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더블 서포트 시스템’을 적용한 브라탑이 새롭게 출시됐다.

‘더블 서포트 시스템’은 앞에서 감싸주고 뒤에서 잡아주는 르꼬끄만의 브라탑 시스템으로, 가슴 쳐짐을 방지하고, 운동 시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요가 및 필라테스에 적합한 플로어 브라탑, 다양한 운동에 데일리 착용이 가능한 미디움 서포트 에브리데이 브라탑, 격렬한 운동에도 확실하게 가슴을 서포트 해주는 파워X 브라탑으로 구성된 라인업으로 출시됐다.

각 아이템 별 뛰어난 기능성, 다양한 백 디테일과 컬러감으로 감도 높은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유명 트레이너 레베카 루이즈가 착용하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르꼬끄의 브라탑과우먼스 트레이닝 아이템은 전국 르꼬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르꼬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는 르꼬끄의 아이템을 착용한 레베카 루이즈와의 트레이닝 영상이 공개되어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