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레스포색>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대세배우 박소담이 그 동안 숨겨왔던 매력을 뽐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이 브랜드의 뮤즈 박소담과 함께한 2016 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소담은 기존의 풋풋한 이미지를 벗어나 한 층 성숙해진 모습은 물론 가방을 활용한 데이트룩, 파티룩, 레져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화보 속 박소담은 다크 블루 컬러의 ‘에센셜 컬렉션’ 백을 매치해 시크하고 도도한 오피스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또 데님 소재 점프수트에 스누피 캐릭터가 그려진 ‘피너츠 컬렉션’ 백을 함께해 상큼하고 발랄한 면모를 부각시켰다. 

뉴트럴 컬러의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캠퍼스룩에는 ‘리버티 컬섹션’의 플라워 위켄더백과 호보백을 함께해 청순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어필했다.

레스포색 관계자는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박소담의 성숙하고 시크한 모습을 이번 화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화보 속 박소담의 가방 스타일을 참고해 다가올 F/W 시즌에는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뽐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박소담은 tvN 미니시리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에서 여주인공 ‘은하원’역을 맡아 출연 중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