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고요수목원이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한복입고 나들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뉴스투데이 최형호 기자] 아침고요수목원(원장 이영자)이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한복입고 나들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행사가 열렸던 15일, 정원 내 무궁화와 함께 찍은 사진을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 SNS에 올려 아침고요수목원을 태그 하는 이벤트다.

무궁화 전시가 진행 중인 무궁화 전시장과 무궁화동산, 하경정원 등에 피어있는 무궁화를 찍어 SNS에 올리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2일 추첨을 통해 친환경 화분 에코팟을 발송할 예정이며, 추첨자는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알릴 예정이다.

대한민국 지형과 닮은 하경정원과 한국 아름다움과 고유 정서를 표현한 양반집대가, 연못에 떠있는 정자가 아름다운 서화연에서 한복 입고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침고요수목원 관계자는 “광복절을 맞아 우리나라를 생각할 수 있는 우리꽃 무궁화와 관련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무더운 여름 다양한 이벤트가 있고 계곡이 있는 수목원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