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업소용 주방기기 업체 아이스칸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아이스칸은 이번 박람회에서 자체 개발한 ‘애니팝600(anypop600)’ 머신을 새롭게 선보이는 한편, 제빙기, 소프트아이스크림기, 슬러시와 스무디 머신, 냉동냉장고 등 카페, 음식점 창업 시  필요한 업소용 주방기기 구매 및 렌탈 관련 정보를 방문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애니팝600은 접시 형태의 뻥튀기를 8초마다 자동 생산할 수 있는 제품으로, 몰드 부분에 침탄열처리 공법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인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그동안 일산 KINTEX 창업박람회, 삼성동 COEX 제2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등에 적극 참가하며 소비자와 가깝게 소통해 왔다”면서, "창업자들을 위해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창업준비자에게 창업에 유용한 정보와 새로운 창업 아이템을 제시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스칸 제품 및 렌탈 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