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맥도날드>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올림픽 공식 후원 레스토랑인 맥도날드는 최근 선보인 올림픽 기념 메뉴 5종이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이어 올림픽 경기가 대부분 심야 시간대에 펼쳐지는 것을 감안해, 24시간 배달 주문이 가능한 자사의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해 시간에 제한 없이 올림픽 기념 메뉴를 비롯한 맥도날드의 다양한 제품을 즐겨볼 것을 제안했다.

맥도날드가 국내 유일 올림픽 공식 버거로 선보인 리우 1955 버거는 최근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맥도날드 올림픽 메뉴의 인기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리우 1955 버거는 113g의 두툼한 순 쇠고기 패티에 후라이드 할라피뇨와 양파, 매콤한 치폴레 소스가 어우러져 푸짐하면서도 화끈한 라틴의 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맥도날드의 배달 주문 서비스인 맥딜리버리의 경우 24시간 운영되므로, 맥딜리버리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시간에 제한 없이 24시간 언제나 맥도날드의 버거, 사이드 메뉴,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즐기며 경기를 관람하거나 응원에 동참할 수 있다.

맥도날드 마케팅 관계자는 “올림픽 개최지인 라틴의 맛을 담아 야심 차게 선보인 리우 1955 버거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 드린다”고 밝혔다.

현재 선보이고 있는 ‘리우 1955 버거’를 비롯한 올림픽 기념 메뉴 5종은 오는 21일까지 판매된다.

맥도날드가 지난 2007년 업계 최초로 도입한 맥딜리버리는 전화, 웹사이트, 모바일 앱을 통해 배달 주문을 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