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맥도날드>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맥도날드는 자사의 프리미엄 수제버거인 ‘시그니처 버거(Signature Burger)’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지난해 8월 서울 신촌점에서 처음 시그니처 버거를 선보였으며, 이후 경기, 부산, 제주 등으로 꾸준히 매장을 늘려 현재 전국 49개 매장에서 시그니처 버거를 제공한다.

이 중 42개 매장에서 시그니처 버거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금요일과 주말은 오전 10시30분부터 밤 12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실제 맥도날드는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도입한 후 시그니처 버거 판매가 매장당 최대 50% 가량 늘어났다고 밝혔다.

맥딜리버리 서비스는 추천 버거 5종에 한해 가능한데, 추천 버거는 한국맥도날드의 최현정 셰프가 맥도날드만의 노하우를 담아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도록 직접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그 중에서도 갓 조리한 따뜻한 계란 후라이가 들어간 ‘골든 에그 치즈버거’, 고기와 버섯을 함께 구워 먹기를 즐기는 한국인들의 입맛을 고려한 ‘그릴드 머쉬룸 버거’,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매콤한 맛을 담은 ‘핫 올 오버 버거’ 등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맥도날드 마케팅 관계자는 “시그니처 버거는 엄선된 프리미엄 재료와 한국인들의 입맛을 고려한 탁월한 맛,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 왔다”고 밝혔다.

시그니처 버거 배달 가능 매장은 맥도날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