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에서 두 번째 사랑 <사진출처=SBS>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끝에서 두 번째 사랑>에서 김희애와 지진희가 안티에이징 힐링 뢘스를 예고했다.

중년의 사춘기를 겪고 있는 어른들의 서툰 사랑 이야기을 담은 <끝사랑>은 시청자들에게 ‘잠시 쉬어가도 괜찮아’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건넬 힐링 드라마다. 

30일 첫 방송될 <끝사랑>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는 5급 공무원 과장 고상식(지진희 분)과 어떤 일이든 일어나길 바라는 방송사 드라마 PD 강민주(김희애 분)를 통해 40대의 사랑과 삶을 공감 있게 그려가는 이야기다. 

극중 상식은 현재의 안녕을 절대적으로 지키고 싶은 정적인 인물인 반면, 민주는 머무를 바엔 거침없이 저지르는 동적인 인물이다. 이처럼 상반된 캐릭터는 오늘을 살아가는 중년의 두 얼굴을 극적으로 보여준다. 

지금의 평화를 무너뜨리고 싶지 않지만, 언제고 한 번쯤 모든 책임에서 벗어나 시원한 일탈을 꿈꾸는 상충된 모습 말이다. 그런 이유로 동시대를 살아왔지만 전혀 다른 어른이 된 두 사람의 만남이 어떤 에피소드를 만들어갈지 쉬이 예상할 수 없다.

특히 범상치 않은 두 캐릭터는 내재된 코믹 본능을 무장해제한 김희애와 지진희를 만나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대불문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김희애는 온몸 던진 5m 수중촬영을 시작으로 코믹 댄스와 만취 연기 등 망가짐을 불사했으며, 독보적인 멜로킹으로 손꼽히는 지진희는 그윽한 눈빛 대신 현실적이고 디테일한 생활 연기를 장착, 40대 중년 남성의 희로애락을 대변할 전망이다.

한편, 김희애, 지진희, 곽시양, 김슬기 주연의 SBS 새 주말 특별기획 <끝사랑>은 30일(토) 밤 9시 55분 첫 방송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