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호(피츠버그 파이어리츠)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경찰에 수사를 의뢰한 사람은 23세 백인 여성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출처=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공식 홈페이지 캡쳐>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강정호(피츠버그 파이어리츠)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경찰에 수사를 의뢰한 사람은 23세 백인 여성인 것으로 알려졌다.

26일(한국시간) 미국 피츠버그 지역 매체 ‘피츠버그 포스트-가제트’는 일리노이 주 시카고 경찰로부터 넘겨받은 강정호 사건 보고서의 내용 일부를 공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사건은 6월 17일 오후 10시쯤 일리노이주 시카고 미시건 애비뉴에 위치한 호텔에서 발생됐고, 경찰에 수사를 의뢰한 시점은 지난달 29일 오후 9시다.

보고서 대부분의 항복이 가려졌지만, 고소인이 1993년생 백인 여성이라는 사실이 적혀있었다.

이 매체는 “고소인은 사건이 발생한 지 이틀 뒤인 19일에 병원을 찾아 성폭행 검사 결과를 통보받았지만 처음에는 경찰에 수사 협조 요청을 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앞서 이 여성은 지난달 17일 “시카고 시간 애비뉴의 한 호텔에서 강정호를 만났고, 그가 권한 술을 마시고 정신을 잃은 사이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경찰에 수사를 의뢰한 바 있다.

한편, 시카고 경찰은 “현재 조사가 진행 중이며, 목격자와 지속적으로 인터뷰하고 있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