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비디오커머스 선두주자 ‘우먼스톡’(Woman’s Talk, 대표 김강일)이 최대 78%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7월 ‘심쿵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심장이 쿵 하는 가격으로 뷰티아이템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심쿵딜’은 국내외 유명 뷰티 브랜드의 아이템을 최대 78% 할인한 특가로 판매하는 우먼스톡의 할인 이벤트다.

이달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는 7월 심쿵딜은 우먼스톡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참여가 가능하다. 오후 4시부터 우먼스톡 모바일 앱에 숨겨진 심쿵딜 스티커를 찾으면 해당 이벤트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면 당일 이벤트는 종료된다.

이에 앞서 지난달에 진행된 6월 ‘심쿵딜’ 이벤트는 대부분의 상품이 오픈 2~3분 만에 완판될 정도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7월 심쿵딜에는 6월에 뜨거운 반응을 얻은 MAC 립스틱 앵콜전이 포함돼 있으며, 많은 고객의 참여가 예상된다. MAC 립스틱을 심쿵딜을 통해 구매할 경우 50% 할인된 1만4500원에, 촉촉한 수분 공급으로 유명한 메디힐 마스크팩(20팩)은 77% 할인된 1만4000원에 구매하게 된다.

우먼스톡 관계자는 “유명 뷰티아이템을 가벼운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심쿵딜 뿐 아니라, 지난달 20일 새로 선보인 패션스토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도 매우 높은 편”이라며 “뷰티&패션 영역에서 많은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좋은 제품을 꾸준히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