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칭따오>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칭따오는 숯불생선주점 ‘군선생’ 입점을 기념해 군선생과 함께 ‘칭따오 숯불농어구이 세트’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입점 기념으로 출시되는 ‘칭따오 숯불농어구이 세트’는 칭따오 맥주 640ml 1병과 군선생의 여름 제철메뉴인 숯불농어구이로 구성한 신메뉴로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칭따오는 깔끔하면서 쌉쌀한 특유의 진한 맛으로 육류 음식이나 볶고 튀기는 요리 외에도 한식, 양식, 일식과도 두루 잘 어울린다.

특히 칭따오에서만 느낄 수 있는 깊고 풍부한 쟈스민향과 깨끗하고 청량한 맛은 자칫 비릴 수 있는 생선요리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군선생에서 칭따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숯불농어구이는 6~8월이 제철인 농어를 숯불에 구워 담백하면서도 쫄깃쫄깃 씹히는 맛이 일품인 생선 구이 요리다.

칭따오 숯불농어구이 세트의 가격은 2만1800원이며, 군선생 서울 사당본점, 남부터미널점, 건대점, 수유점 등 전국 11개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여름철 가장 인기 있는 맥주와 제철 생선인 농어가 만난 것만으로도 소비자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시원한 칭따오로 더위를 잊고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한편, 칭따오는 올해로 출시 113주년을 맞이한 아시아 대표 맥주로 국내에는 2000년 런칭했다. 은은하게 퍼지는 자스민 향과 특유의 깨끗하고 청량한 맛이 어떠한 음식과 잘 어우러져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미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