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에스마켓>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에스마켓’(대표 박병일)은 1일부터 ‘상반기 총결산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반기 총결산 세일은 ‘운동화 특가전’과 ‘샌들 특가전’으로 마련되며, 각각 최대 50%,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크록스’ 제품은 20%, ‘버켄스탁’과 ‘락피쉬’ 제품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닥터마틴’은 전 품목을 20~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에스마켓’은 이번 상반기 총결산 세일을 통해 부드럽고 유연한 재질과 가벼운 착용감으로 올 시즌 인기를 모으고 있는 EVA 소재 샌들을 19,000원에 선보이며, 에스마켓에서 독점 판매하고 있는 패셔너블한 디자인의 레게타카누 샌들을 29,000원의 특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에스마켓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이번 상반기 총결산 특가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총결산 할인 혜택과 함께 각 매장별로 추가 특가전도 마련될 예정이니 다양한 슈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