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메가박스>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대림미술관과 함께하는 M-WEEK 이벤트를 14일(화)부터 약 2주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M-WEEK는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을 위한 컬처 이벤트의 일환으로, 멤버십 카드 소지자는 대림미술관에서 진행중인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지난 2013년부터 대림미술관과의 제휴를 통해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 – 생애 가장 따뜻한 날들의 기록>, <헨릭 빕스코브 – 패션과 예술, 경계를 허무는 아티스트>의 전시도 함께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번에는 ‘색(色)’을 주제로 한 다양한 작품과 브랜드를 소개하는 <COLOR YOUR LIFE – 색, 다른 공간 이야기> 전시와 함께 한다.

대림미술관의 이번 전시는 색이 다양한 소재를 이용한 창의적인 디자인과 접목되어 일상을 특별하게 변화시키는 오브제로 탄생하는 과정을 선보인다.

또, 2016년 컬러 트렌드를 활용한 공간을 제안해 색다른 삶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를 제시한다. 색과 공간의 입체적인 만남을 통해 일상의 숨은 미적 감성을 깨우고, 색의 무한한 가능성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COLOR YOUR LIFE 展>과 함께하는 M-WEEK는 14일(화)부터 26일(일)까지 진행되며, 목요일과 토요일은 저녁 8시까지 연장 개관해 더욱 여유롭게 전시를 즐길 수 있다. 현장에서 모바일 멤버십 카드도 사용 가능하며, 본인에 한해 1회 무료 입장 혜택이 제공된다.

권상봉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이번 M-WEEK 이벤트를 통해 세계적인 거장부터 컨템포러리 디자이너의 작품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의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