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6월 한 달간 모바일과 홈페이지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이뉴스투데이 이근하 기자] LG유플러스는 6월 한 달간 모바일과 홈페이지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우선 휴대폰 소액결제 고객들을 위한 선물이 준비됐다. 이달 말까지 처음으로 5000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1000원)을 발송하고, 이벤트 기간 내 3회 이상 결제한 고객 중 3만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결제 금액별로도 경품이 마련됐다. 10만원 이상 결제 시 카페베네 아메리카노(2만명), 20만원 이상 결제 시 해피머니 상품권 1만원(1만명), 30만원 이상 결제 시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2매(5000명)를 각각 증정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온라인 쇼핑몰인 U+Shop을 통해 인터넷 서비스를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6종 가운데 1종을 할인가로 제공한다. 6종 사은품은 LG전자의 TV겸용 모니터, LED TV, 노트북, 미니빔,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이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000명을 추첨해 카페베네 아이스아메리카노 쿠폰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