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매가박스>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는 코엑스점에서 26일부터 31일까지 '제2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제2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는 국내 최초 음식 테마 영화제로 음식과 영화를 매개로 세계 곳곳 다양한 삶의 모습과 문화를 이해하고 서로 소통하고자 하는 축제이다.

이번 영화제에서는 세계 28개국 58편의 음식 영화를 상영하고, 스타 셰프들, 음식 및 영화 전문가들과 함께 하는 ‘맛있는 토크’, 다양한 먹을거리를 만날 수 있는 ‘먹으면서 보는 영화관’ 등의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마련해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제2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는 해외 유수의 국제 영화제들에서 주목 받은 최신작과 국내 미공개 작품들을 모은 ‘새로운 맛의 발견’, 올해 한불 수교 130주년을 기념하는 프랑스 특별전 ‘특별전 2016: 프랑스의 맛’, 음식 영화의 고전을 모은 ‘클래식 레시피’, 건강한 식문화를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밥상’, 한국의 음식 영화를 소개하는 ‘맛있는 한국’, 국적도 형식도 다채로운 단편영화들을 선보이는 ‘오감만족 세계단편선’ 6개 부문으로 구성된다.

또, 영화제의 인기 프로그램인 ‘맛있는 토크’를 위해 박준우, 황교익, 장진모, 이원일, 이준, 여경옥, 최형진, 유희영, 김소봉 등 국내 스타 셰프들이 총출동하여 영화에 담긴 음식의 사회사부터 지속가능한 먹을거리와 식문화에 이르기까지, 먹는다는 것과 우리 삶의 관계를 돌아보는 시간을 선사한다.

한편, ‘먹으면서 보는 영화관’은 메가박스 코엑스 부티크 M관의 컴포트룸과 스위트룸에서 각각 컴포트 시네마와 스위트 시네마로 나눠 진행되며, 영화제에 대한 소감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부티크 M 관람권 2매 세트를 총 5인에게 증정한다.

서명호 메가박스 브랜드기획팀장은 "올해로 2회를 맞는 '제2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는'는 개최기간을 4일에서 6일로 이틀 연장하고 상영관을 2개관에서 9개관으로 확대하는 등 지난해 대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고 밝혔다.

'제2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 예매는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