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투스교육>

[이뉴스투데이 김지만 기자]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운영하는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가 6월 모의고사를 분석하는 '6월 모평 분석 및 입시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6월 4일 오후 2시 코엑스 신관 3층 D홀에서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이종서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소장이 '6월 수능 모의평가 결과 분석 및 2017 대입 종합 대책'이라는 주제로 6월 모평 결과 분석을 통해 2017학년도 수능 난이도를 전망하고 정시 지원 가능선과 수시에서 검토할 전형을 미리 점검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2부에서는 이투스 국어영역 권규호 강사, 영어영역 심우철 강사, 수학영역 정승제 강사가 각 영역별 6월 모평 출제 경향 분석과 난이도를 체크하고 이후 학습전략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이투스교육 관계자는 "2017 수능은 국어 A/B형 통합, 절대평가를 앞둔 영어 과목의 난이도 조정, 2009 개정 수학 첫 적용 등 다양한 입시 변수들이 있어 수험생들은 6월 모의평가를 철저히 분석하고 향수 수능 때까지 전략적인 학습방법을 찾아야 할 부담감이 생겼다"며,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6월 모의평가를 분석하고 주요 과목 최고 강사들의 강연을 통해 정확한 가이드를 제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6월 모평 분석 및 입시 전략 설명회' 참석을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6월 모평 분석과 2017 입시전략을 수록한 '6월 모평 분석 설명회 자료집'과 2017학년도 주요 대학의 전형 포인트를 정리한 '입시 리허설'을 제공한다.

설명회 당일 설문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총 90명에게는 권규호 강사의 '2주만에 끝내는 문학 개념어', '2주만에 끝내는 국어 문법 개념', 심우철 강사의 '독해의 7법칙', 이투스 학력평가원이 발행하는 '최상위권 학습지 YAP(얍)'을 증정한다.

이투스교육 측은 하이퍼학원과 청솔학원 각 지점에서도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명회 사전 예약은 이투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이투스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투스 교육 본사 설명회 / 하이퍼&청솔학원 지점 설명회 일정 <자료제공=이투스교육>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