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한밭대학교(이하 한밭대) 창업선도대학육성사업 창업지원단(단장 정화영)은 오는 15일까지 일반인 실전 창업강좌 ‘Born Global 기술창업자 양성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일반인 실전 창업강좌는 창업선도대학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예비)창업자들이 창업에 대한 인식과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밭대 창업지원단은 이번 교육을 통해 창업자들에게 글로벌 시장경쟁력과 기술을 기반으로 한 해외지향형 창업교육을 제공, 창업자들에게 해외진출의 동기를 부여하고 기업 경력자들로 구성된 강사진을 통해 기업가 네트워킹 확장의 기회도 지원할 예정이다.

신청 자격은 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 창업자(대학생 포함) 또는 3년 미만의 창업자며 이메일(kayemoon@hanbat.ac.kr) 또는 서면으로 접수 가능하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대전 유성 인터시티 호텔에서 진행 될 예정이며 1박2일 집중교육에 따른 교육 운영비용은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밭대 창업지원단(042-828-8667)으로 문의 가능하다.

창업지원단 정화영 단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예비)창업자들이 창업 지식뿐만 아니라 Born-Global 창업자가 되기 위한 실무 능력을 배양하고 다양한 체험과 교육을 통해 성공 창업의 길로 나아가는 발판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