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센카>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김슬기가 최근 케이블 TV 온스타일 <겟잇뷰티 셀프>에서 자신의 파우치를 공개하며 쫀득쫀득 탱탱한 머랭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슬기로운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슬기가 공개한 노하우는 '폼 클렌징'이다. 그녀는 "일본 공연 시 트러블이 심해, 지인이 추천해 준 '센카 퍼펙트 휩 N'을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며 홈케어가 가능한 맞춤 클렌징을 소개했다.

김슬기는 "메이크업을 진하게 한 저녁 세안 시에는 젖은 손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워터 타입의 오일인 '센카 퍼펙트 워터리 오일 N'으로 1차 클렌징을 한 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수분만 남겨준다"면서 "이후 풍성한 거품 세안을 할 수 있는 폼 클렌징 '센카 퍼펙트 휩 N'으로 2차 거품 세안을 한다"고 말했다.

특히, 자기 전 5분 스트레칭과 슬리핑 팩을 하면 다음 날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게 그녀의 노하우 팁.

그녀는 "촬영이 있는 바쁜 아침 1분만에 클렌징 할 수 있는 펌핑 타입의 클렌징 '센카스피디 퍼펙트 휩모이스트 터치'으로 거품 세안을 한다"면서 "특별한 화보 촬영이 있는 날이나, 일주일에 1~2번 정도는 화이트 클레이로 부드럽게 마사지 하면서 세안한다"고 말했다.

센카 관계자에 따르면, 유럽산 화이트 클레이는 피지를 흡착해 제거해주며, 실크 에센스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슬기의 슬기로운 뷰티 노하우가 소개되는 <겟잇뷰티 셀프>는 케이블 TV 채널 온스타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후에는 언제라도 <겟잇뷰티> 홈페이지 업로드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센카 브랜드 관계자는 "김슬기가 보여주는 깨끗하고 상큼한 이미지가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센카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그녀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와 센카 퍼펙트 클렌징의 효과가 잘 어우러져, 제품의 시너지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