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사진 공모전 ‘브라보! 나의 부모님’ <사진제공=리스톤>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돌침대의 매트리스화를 선보인 (주)리스톤이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사진 공모전 이벤트인 ‘브라보! 나의 부모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부모님이 열정적인 취미 생활을 즐기는 모습의 사진을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리스톤 #리스톤브라보부모님 해시테그를 달아 공유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5월 7일까지며, 선정해 리스톤의 스톤 매트리스, 스톤 소파 등 전 모델 제품 구입 시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 100만원(1등 1명), 50만원(2등 1명), 20만원(3등 1명)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리스톤 스톤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0만원 이상의 할인 혜택과 함께 25만원 상당의 사용 중인 기존 돌침대의 무상 회수 서비스 및 돌침대 이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리스톤 이인재 대표는 “보다 좋은 조건으로 리스톤의 대표 제품인 온수 시스템 스톤 매트리스를 부모님 선물로 마련해보시도록 할인 이벤트 및 돌침대 무상 회수 및 이사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또한 부모님 돌침대 선물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 이번 사진 공모 이벤트로 부모님의 일상 모습을 살펴보는 뜻 깊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스톤 매트리스 <사진제공=리스톤>

리스톤은 국내 스톤 퍼니처 기업으로 ‘마블키스(MarbleKiss)’라는 세계 특허 원석 가공 기술로 두께는 기존 돌침대에 비해 2배 이상 얇은 10mm이하로 생산이 가능해 초경량화 돌침대를 구현했음에도 내구성은 더욱 강화돼 깨지지 않는 한 판 통석으로 제작되는 것이 특징이다.

리스톤 스톤 매트리스는 선진국 기준에 해당하는 친환경 기준 상등급인 E0급 이상의 자재로 한국에서 직접제작한다.

또한, 리스톤의 스톤 매트리스는 일반 매트리스의 규격과 동일해 모든 침대와 호환이 가능하며, 10여가지의 다양한 석재와 그에 어울리는 가죽을 선택할 수 있어 고객의 침대에 가장 잘 어울리는 맞춤형 디자인의 스톤 매트리스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온수 순환식 난방 시스템을 적용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