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슈가맨’에 출연한 가수 박보람<사진=bnt 제공>

[이뉴스투데이 한경석 기자]풍부한 성량으로 <슈퍼스타K2> 참가 시절부터 <슈가맨>까지 많은 관심을 받은 박보람이 4월21일 컴백에 앞서 bnt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예뻐졌다’ 활동 당시 물오른 미모로 변신에 성공했던 박보람은 밥 대신 샌드위치를 먹으면서 몸매를 관리 중이었다. 체중 감량 후 미니스커트를 서슴없이 입고 다니던 박보람은 몽환적인 느낌과 함께 고혹스러운 자태를 드러내며 3가지 콘셉트의 화보를 선보였다.

신곡 ‘다이나믹 러브’로 컴백 준비 중인 박보람은 이어진 인터뷰에서 “‘예뻐졌다’로 데뷔할 때는 정말 떨렸는데 지금은 더 좋은 모습을 대중에게 보여주고 싶은 기대감에 두근거린다. 이번 신곡은 썸타는 여성의 설레고 불안한 마음이 담긴 노래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어쿠스틱 장르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직접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곡은 아니다. 팝송과 클래식한 노래를 들으면서 간접적으로 느낀 감정이 신곡 분위기를 정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고 전하며 “20살 전에는 썸도 타고 연애도 했지만 지금은 남자친구가 아닌 ‘남자 사람 친구’만 있다. 함께 PC방 다니면서 우정을 쌓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 12일 ‘슈가맨’에 출연한 가수 박보람<사진=bnt 제공>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OST ‘혜화동’ 참여 소감을 묻자 “애청하는 드라마 OST를 부를 수 있다는 사실 자체가 영광이었는데 많은 분들이 노래를 즐겨 들어주셔서 감사했다. 녹음 당시 제 목소리가 드라마 몰입에 방해될까 염려했는데 좋은 결과가 나와서 다행이다”라고 전했다.

<슈퍼스타K2> 참가자에서 '디바'라는 호칭을 얻기까지에 대해 묻자 “보아 선배님의 ‘마이 네임’을 보면서 가수의 꿈을 키웠다. <슈퍼스타K2>가 끝나고 4년 동안 연습생으로 지내면서 노래, 춤, 작곡, 연기를 배웠다. 함께 경쟁했던 허각 오빠, 김지수 오빠는 가수 생활을 하면서 가장 큰 버팀목이 되어주는 고마운 분들이다”라고 말했다.

외모뿐만 아니라 실력도 으뜸인 박보람은 4월12일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이하이를 제치고 승리를 거뒀다. 이에 “정용화 선배님이 제 목소리와 ‘더 네임(The Name)’이 최대한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편곡을 해주셨다. 저는 뛰어난 편곡에 숟가락만 얹었을 뿐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대결에서는 이겼지만 실력은 이하이 선배님이 훨씬 뛰어나다고 생각한다. 보이스가 정말 매력적이고 발성 테크닉이 남다르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난 12일 ‘슈가맨’에 출연한 가수 박보람<사진=bnt 제공>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