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제무>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임상평가 시험 전문 연구기관인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지난 3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진행된 ‘피부 첩보를 통한 일차 자극 평가시험’에서 프리미엄 제무(ZEMU)의 ‘제로 팩 클렌져’, ‘엔 팩 크림’이 무자극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피부자극테스트는 무자극, 저자극, 경자극, 중자극, 강자극으로 나눠 국제 피부염 연구회의 판정 기준과 미국 화장품 협회의 안정성 평가를 반영해 여러 차례 평가가 진행이 된다.

본 평가에서 뉴질랜드 천연 제올라이트가 주요성분인 제무(ZEMU)의 ‘제로 팩 클렌저’와 ‘엔 팩 크림’은 총 4차례를 거쳐 72시간 판독 후, 피부과 전문의들의 의해 피부 자극지수가 제로인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특히 나이트 팩 크림인 제로 앤 팩 크림은 촉규근 및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알로에 추출물 특허 물질과 항염, 독소 제거, 항산화 등의 전 성분으로 피부를 맑게 하고,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사진제공=제무>

제무의 주원료인 뉴질랜드산 제올라이트는 중금속, 독성물질을 흡착하는 성질을 가진 천연 미네랄 원료로서 피부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노폐물, 미세먼지 등을 흡착·배출하며,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 수분을 조절·유지하는 높은 보습력을 가지고 있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무(ZEMU)는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최초로 뉴질랜드 천연 제올라이트를 사용해 기초 스킨케어 라인업에 성공한 업체로서, 지난 3월에 스킨케어 4종(제로 팩 클렌져, 엔 팩 크림, 엠 코팅 미스트, 엔 티 올데이크림)을 출시했다.

출시 직 후, 국내에서는 SM면세점을 기점으로 추후 중국을 비롯한 주요국에 수출 계약을 추진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