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반도쇼핑이 새롭게 출시한 EMS 트레이닝 기어 터보식스팩(Turbo Sixpack)이 4월 CJ오쇼핑 론칭을 확정지었다.

방송인 김정민/배우 리키김이 모델로 나선 터보식스팩은 EMS PAD(Electronic Muscle Stimulation)로 특정 부위에 직접적으로 자극을 전달하면서 안정적으로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일으키는 운동기구다.

마이크로 트레이닝이라고도 하는 EMS는 저주파를 통해 피부에서 직접 근육으로 자극을 주고 근육들을 수축시키기 때문에 실제로 근육이 움직이는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22 분 운동으로 6시간의 운동 효과를 나타내며, 체중 감소와 체내 노폐물을 배출하고 셀룰라이트의 개선 및 예방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으로, 관절의 부담이 없어 재활치료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전신 근육을 동시에 사용하기 때문에 평소 활용하지 못했던 근육세포를 활성화시키는 효과를 갖는다.

이번에 CJ오쇼핑에서 론칭하는 터보식스팩은 기존 1가지 모드에서 업그레이드 돼 오토, 싯업, 쿨링, 펀칭, 파워릴렉스까지 총 5가지 모드로 작동되는 신제품이다. 15단계의 강약조절로 원하는 강도로 운동할 수 있다.

옷 안에 장착해도 티가 나지 않는 경량 슬림형으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 가능하며 기존 건전지에서 마이크로 USB충전식으로 보완돼 경제적이고 편리하다.

복근형과 팔다리형 멀티 구성으로 복근, 옆구리 팔, 허벅지, 엉덩이 등 원하는 부위에 직접적으로 운동할 수 있어 단기간에 효과를 보고자 하는 이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