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대상FNF>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대상FNF 종가집이 카카오스토리에서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한 ‘화목(火木)한 여왕’ 선발대회’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화목(火木)한 여왕 선발대회’는 종가집 카카오스토리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8일까지 운영한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업로드되는 생활, 요리, 라이프 등의 콘텐츠에 댓글과 공감, 공유의 3가지 분야에서 가장 활발하게 소통하는 3분을 선정해 종가집 인기 반찬 5종 세트를 증정한다.

대상FNF 종가집 카카오스토리 채널인 ‘신선혜의 수다공간’은 주요 대상인 주부들이 필요로 하는 레시피, 먹거리, 살림 노하우, 할인 이벤트 등의 실속 있는 콘텐츠를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제공한다.

특히 신선식품전문기업인 만큼, 김치를 비롯한 한국의 다양한 신선식품에 대한 장점 및 활용법에 대한 노하우도 만날 수 있다.

대상FNF 종가집 문성준 팀장은 “소비자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 제공과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종가집 카카오스토리 채널에서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도 얻고 경품 혜택도 얻는 1석 2조의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