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다날엔터터엔먼트>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음원 및 콘텐츠 전문기업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스타들과 직접 소통하는 스타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인 UFO TOWN(유에프오타운 이하 유타)에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애슐리, 소정, 주니)와 카라의 허영지가 새롭게 합류해 더 많은 스타를 유타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고 12일 밝혔다.

유타는 플라이(FLY) 기능을 통해 스타와 나, 둘만의 공간에서 1:1로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소통할 수 있는 신개념 앱으로 팬들이 좋아하는 스타를 일방적으로 바라만보는 방식에서 한단계 진화된 서비스다.

최근 아이돌 그룹 GOT7과 매드타운이 팬미팅에서 유타를 통해 팬들과 메시지를 주고받는 등 팬들과 소통하는 창구로 활용되고 있으며, 이번에 합류한 레이디스코드 역시 유타 플라이 메신저로 팬들과 소통하며 팬미팅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카라의 허영지는 “유타에 탑승을 계기로 팬들과 더 많은 시간을 공유하고,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며 설레임 가득한 마음을 전했다.

다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 큐레이션 콘텐츠를 통해 좋아하는 스타의 일상을 확인하고 펀딩이나 팬미팅 등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레이디스코드의 팬미팅은 오는 16일 오후 6시 M아카데미 콘서트홀에서 진행되며, 팬미팅에 직접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현장에서 ‘1:1 플라이 미팅’도 함께 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