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셀프유학닷컴>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유학, 어학연수 예약시스템 ‘셀프유학닷컴’은 해외 유학박람회 기간 동안 미국어학연수를 등록하지 못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미국 내 유명 어학원을 4개월 비용으로 6개월 어학연수를 지원하며 추가로 항공권까지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셀프유학닷컴과 계약된 미국 명문 어학원은 뉴욕, 보스턴, 샌디에고, 샌프란시스코, 로스엔젤레스 등 미국 전역의 29개 센터에 해당되며 지역과 어학원 선택이 모두 가능하다. 

서울 사무실에는 미국 비자 전문 상담원과 미국 조기, 정규 유학을 담당하는 팀이 따로 있어 미국비자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셀프유학닷컴은 지역 및 어학원 선택뿐만 아니라 학비의 약 35%를 할인제공, 항공권까지 추가로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미국유학이나 어학연수를 생각하는 학생들에게는 비용을 줄일 수 있는 가장 큰 할인 혜택 기회로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셀프유학닷컴은 캐나다 어학연수 캐나다 인턴쉽(코업)프로그램과 영국, 뉴질랜드, 아일랜드, 호주, 몰타 등 다양한 국가의 특가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 중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