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야나두가 SNS(야나두 공식 페이스북, 공식 밴드)를 통해 매일 무료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SNS에 익숙한 20~30대 젊은 수강생들을 위한 무료 강의 업데이트로, 주제별로 다양한 강의들이 매일 업로드 되고 있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 강의 외에 많은 정보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에 야나두 페이스북은 좋아요 수 6만을 넘기며 영어회화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주)야나두는 하루 10분 영어강의를 제공하는 영어인강 사이트로,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과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성인이 한번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 10분을 강의시간으로 정해 몰입도를 높였을 뿐 아니라 말하기에 필요한 핵심 내용만 압축하여 강의를 만들었기 때문에 영어회화학원이 부담되는 바쁜 직장인과 주부, 대학생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월 2만 원대의 수강료로 1년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야나두 프리패스는 과목과 강사의 선택에 제한 없이 수강이 가능하며 모바일 강의, 교재, MP3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현금으로 수강료를 돌려주는 제도도 진행하고 있다. 

매일 업데이트 되고 있는 다양한 무료 콘텐츠는 야나두 공식 밴드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