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아뜰리에 수원캠퍼스(이하 수원미용학원)는 4월 1일부터 출석률, 수업참여도, 습득력 향상 정도에 따라 우수 수강생을 선정해 원하는 타 과목 수강료 전액을 지원하는 장학제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이벤트는 수강생들의 국가자격증 취득에 도움을 주고 다양한 인재 양성을 위해 진행하는 것이다. 경제침제, 취업난이 지속되고 헬조선이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할 만큼 어려운 요즘, 수원 수강생에게 헤어, 네일아트, 피부,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취득에 큰 메리트로 작용되고 있다.

<사진제공=아뜰리에 수원캠퍼스>

특히, 기존에 있던 국가자격증인 헤어, 피부, 네일아트에 이어 올해 7월부터 메이크업이 국가자격증으로 전환됨에 따라 아뜰리에 수원미용학원에선 일찌감치 메이크업국가자격증에 대한 준비를 끝마치고 4대 과목에 대한 온라인 필기강의시스템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학원관계자는 이런 발빠른 대처로 올해 1분기에 있었던 헤어국가자격증 시험에서는 참가자 전원이 100% 합격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전세계 44개국의 활성화된 네트워크를 자랑하고 프랑스에 본교를 두고 교육을 하는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는 매년 연수생을 모집해 프랑스 연수를 통해 아뜰리에 본교의 원장 헬렌뀌르에게 메이크업의 향후 트랜드까지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아뜰리에 수원미용학원 관계자는 “모든 과목에 상주하는 전임강사제도를 통해 미용자격증 교육은 물론 미용대회출전 무료트레이닝을 실시하고 있으며, 학원 내에서는 입시 및 취업, 창업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어 수원에 소재한 미용학원이지만 화성, 오산, 병점 등 인근 지역에서도 학생들의 문의와 접수가 쇄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아뜰리에 미용학원 홈페이지에서 내용확인이 가능하며, 1:1문의 또는 유선전화로도 상담 받을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