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패스트트랙아시아>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성인 실무 교육 회사 패스트캠퍼스가 '스타트업 창업 캠프(CAMP)’ 9기에 참여할 참가자를 이 달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자나 회사 설립 초기 단계에 있는 CEO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스타트업 창업 캠프’는 팀 빌딩이나 웹 페이지 론칭, 투자 유치 전략 등 창업의 핵심 요소들이 커리큘럼 속에 포진돼있다.

이를 통해 예비 창업자는 창업 전 창업의 모든 과정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고, 설립 초기 단계의 CEO는 창업의 시행착오와 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스타트업 창업 캠프’는 패스트트랙아시아 박지웅 대표와 패스트인베스트먼트 김대일 총괄이사를 포함해 현재 스타트업을 운영하고 있는 경영진, 벤처투자자 등 총 13명의 전문가가 회사 설립부터 성장까지 스타트업 경영에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또, 강의 이후에도 각 분야 전문가가 수강생 별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해 창업자가 궁금해 하는 투자나 회사 실무적인 부분을 운영의 시행착오를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패스트트랙아시아 박지웅 대표는 "스타트업 창업 캠프는 직접 회사를 설립하고, 투자한 경험이 있는 분들이 강사로 참여하는 만큼 예비 창업자의 창업 의지를 실현 시키는데 직접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트업 창업 캠프’는 지난 2년 간 200여 명이 넘는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수강생 중 80% 가량이 실제 창업 활동에 나서고 있다.

스타트업 창업 캠프 졸업생으로는 미래형 식사를 개발하고 있는 ‘랩노쉬’, 기업 협업 툴 ‘잔디’를 운영하는 토스랩, 남성 소품 브랜드 ‘바이수미’ 등 성장 궤도에 오른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졸업생도 다수 있으며, 수강 이후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선발되거나 엔젤투자를 유치하는 등 스타트업 창업의 초기 단계를 성공적으로 밟은 여러 수강생들도 배출하고 있다.

’스타트업 창업 캠프’의 자세한 내용은 패스트캠퍼스 ‘스타트업 창업 캠프’ 신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