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건국유업>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건국대학교 건국유업·건국햄(사장 이수범, 이하 건국유업)이 우리몸에 이로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들어간 ‘유산균 우유’를 출시했다.

건국유업이 이번에 선보인 ‘유산균 우유’는 엄격하게 선별된 우수한 목장의 원유품질 최상위등급인1A원유(세균수 기준)에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BB-12를 우유 속에 그대로 담아냈다.

BB-12 유산균은 세계적 생명과학 회사인 덴마크 크리스찬 한센(Chr.Hansen)사의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약 100여건의 연구 300여건이 넘는 실험결과로 그 효능과 안전성이 확인된 유산균 이며 식약처가 인정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중 하나이다. ‘유산균 우유’ 1컵(180mL 기준)에는 약 2억 마리 이상의 살아있는 유산균이 함유돼 있다.

또, 건국유업의 ‘유산균 우유’에는 유산균의 증식과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를 넣어 유산균의 최적화와 흡수촉진의 시너지까지 생각을 했고 우리인체의 에너지형성, 면역기능 등에 꼭 필요한 철분과 아연을 하루 2잔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해 영양밸런스 측면까지 고려했다.

건국유업 관계자는 “금번에 출시한 ‘유산균 우유’는 매일 집유되는 엄선된 1A원유에 전 세계적으로 애용되는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BB-12를 넣고 식이섬유, 철분, 아연 등으로 소화흡수, 영양밸런스까지 생각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건강우유 이다”고 밝혔다.

‘유산균 우유’는 엄격하게 관리되는 1A원유 내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고객 가정까지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건국유업의 콜드체인 시스템 배송으로 매일 아침 배송된다.

건국유업의 ‘유산균 우유’는 180, 450, 930mL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전국 대리점이나 고객만족팀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