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상훈이 칭따오 새 광고를 위한 비어케이 아이디어 회의에 참여해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 <사진제공=비어케이>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양꼬치엔칭따오’로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배우 정상훈이 올해에도 칭따오 광고 모델로 활약한다.

수입맥주 전문 유통기업 비어케이는 배우 정상훈을 2016년 칭따오 광고 모델로 재 발탁하고 칭따오의 새로운 광고 제작을 위한 사전 미팅을 가졌다.

tvN SNL 코리아에서 중국 특파원 양꼬치엔칭따오로 활약하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상훈은 칭따오 광고 제작 관계자들과 모인 사전 아이디어 회의에 직접 참여해 기발한 아이디어를 유감없이 쏟아냈다. 이번 회의에서 정상훈은 다양한 아이디어 제안으로 예능, 연극, 드라마 등 그 동안 쌓아온 내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정상훈은 현재 새로운 콘셉트의 온·오프라인 영상 촬영을 마쳤으며, 향후 칭따오 홍보 활동에도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정상훈이 출연한 새로운 칭따오 광고 영상은 오는 4월 중순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온에어 된다.

정상훈은 “이제 칭따오와 양꼬치는 떼려야 땔 수 없는 막역한 사이가 됐다며 칭따오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느낀다”고 말했다. 또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고 기대해 주시는 만큼 이번 칭따오 광고에서도 유쾌한 모습으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덧붙였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정상훈은 아이디어 회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제안한 것은 물론 특유의 유쾌함을 발휘해 회의 내내 즐거운 분위기가 이어졌다”고 밝혔다.

정상훈은 XTM ‘수컷의 방을 사수하라’, tvN 인기예능 ‘꽃보다청춘 ICELAND’ 등 인기 예능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재미와 감동을 전달해 왔으며, 올해 tvN ‘SNL코리아 시즌 7에서도 어설픈 중국어와 함께 특유의 애드리브를 뽐내며 양꼬치엔칭타오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또, 최근 MBC에서 방영 예정인 ‘운빨 로맨스’에 합류해 약 8년 만에 지상파 드라마에 복귀하며, 본래 배우로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