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23가지 그랑 크뤼를 언제든 즐길 수 있도록 ‘인텐스 12슬리브팩’과 ‘스무드 12슬리브팩’ 2종을 한정 판매한다. 

네스프레소는 23가지 그랑 크뤼 커피 캡슐을 커피 사이즈와 원산지 등에 따라 인텐소, 에스프레소, 퓨어 오리진, 룽고, 디카페나토, 베리에이션 등 총 6가지 군으로 선보이고 있는데 이 중 커피 캡슐을 선별해 각각 ‘인텐스(Intense)’와 ‘스무드(Smooth)’로 준비했다.

우선 ‘인텐스 12슬리브팩’은 진한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캡슐들로 구성했다. 카자르, 다르칸, 리스트레토, 아르페지오 등 코코아향, 로스팅향, 향신료향 등의 강렬한 아로마와 바디감을 가진 캡슐들을 하나의 패키지로 모두 즐길 수 있다.

반면 ‘스무드 12슬리브팩’은 보다 부드러운 커피를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한 구성이다. 리반토, 볼루토, 코지, 로사바야 데 콜롬비아 등 꽃향기, 시트러스향, 와인향과 같은 향기로운 아로마를 선사하는 캡슐들로 구성되었다. 

네스프레소는 두 가지 새로운 패키지를 출시하며 이를 활용한 다양한 커피 레시피도 공개한다.

인텐스팩을 활용한 대표적인 레시피로는 피넛 버터의 고소함이 커피의 향을 더욱 풍부하게 해주는 ‘크리미 피넛 에스프레소’가 있다. 스무드팩을 활용한 레시피로는 커피와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티가 어우러져 더욱 깊은 맛을 내는 ‘잉글리쉬 티 커피’를 추천한다.

인텐스 12슬리브팩과 스무드 12슬리브팩 (각 120캡슐)은 각 7만2000원과 7만4400원에 판매되며 구매 시 각각의 레시피 카드를 증정한다. 새로운 슬리브팩을 포함한 모든 네스프레소 제품은 네스프레소 부티크,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