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 트루스무디 4종 <자료제공=흥국에프엔비>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흥국에프엔비가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6 서울커피엑스포’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흥국에프엔비가 올 해로 3번째 참가하게 된 '커피엑스포’는 국내 최대 규모 커피 박람회로서 매년 그 해의 커피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행사다. 커피 외에 음료, 용품 등 다양한 카페 시장 관련 제품을 전시하며, 바리스타 대회 및 관련 교육도 진행한다.

흥국에프엔비는 이번 서울커피엑스포를 통해, 여름 성수기 시즌을 공략한 신제품 ‘트루스무디’와 신개념 빙삭기 ‘스노우빙’을 주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트루스무디’는 국내 유일의 냉장 유통 스무디베이스로, 기존 상온 제품에 비해 원재료인 과일 함량이 월등히 높아 냉동과일이나 파우더 등의 추가 재료 없이도 과일 맛이 풍부한 스무디를 손쉽게 제조할 수 있다. 트루스무디는 망고, 딸기, 블루베리, 키위 4종으로 출시됐다.

스노우빙은 카페 매장에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눈꽃, 대패 빙삭기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많은 카페 운영자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얼음을 위생적으로 보관하기 위해 1회분씩 개별 포장된 아이스블럭을 사용해 보다 위생적이고 편리한 빙수를 만들 수 있다. 밀크, 생딸기, 망고, 초콜릿, 민트 등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블럭과 고구마, 애플망고, 믹스베리 등 다양한 종류의 토핑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흥국에프엔비 관계자는 “이번 커피엑스포에서 선보이는 트루스무디와 스노우빙은 카페 여름 성수기를 공략하기 위한 필수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번 커피엑스포에서 흥국F&B 부스를 방문하면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직접 경험할수 있는 것은 물론, 특별한 현장 프로모션도 만나 볼 수 있다. 스노우빙 빙삭기 구매 시 탄산수 제조기 ‘소다듀’를 무료 증정하고, 트루스무디는 2종 패키지를 특별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 현장 이벤트 및 제품 관련 자세한 문의는 흥국에프엔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